2014년 척추 디스크 돌출 첫 발병진단..

 

나이 서른 중반, 밖에서 한창 일할 나이인 제게 허리디스크라는 병명은 재앙과도 같았습니다. 남자의 생명은 허리라는데 아직 장가를 가지 않은 상태였던지라 더더욱 하늘이 원망스러웠습니다.

하지만 5년 여의 세월이 흐른 지금, 전 정상적으로 일상생활을 영위하며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 사이 장가도 갔고, 직장에 출퇴근하며 혈기왕성하게 사회생활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허리디스크 수술없이 치료한 후기 

 

물론 중간에 디스크 파열로 인해 약 3달간 누워서만 지낸 적도 있었고, 그로 인한 우울증으로 엄청나게 고생하기도 했습니다. 허리만 괜찮아질 수 있다면 뭐든지 할 생각이 있었지만 수술만큼은 피했습니다. 수술은 정말 최악의 상황에서 하는 마지막 수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내 몸의 치유력을 믿고 자연치유, 운동치료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2014년 첫 발병 당시, 전 5분도 걷기 힘든 상태였습니다. 돌출부위가 신경을 심하게 누르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이 상태에서 전 신경주사 치료를 통해 돌출부위 염증을 제거하고 침상안정을 통해 조금이라도 자연적으로 디스크가 흡수되길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자연치유는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 낫는 듯, 그대로인 듯 지지부진하게 약 1년 반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드디어 20167월달! 케어스타를 알게 되었습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었기에 큰 고민없이 케어스타를 바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허리 힘은 그대로 약했기에 케어스타 치료와 함께 걷기운동, 코어근육 운동을 매일했습니다.

 

케어스타는 허리디스크 관절 강화, 세포 재생 능력에 효능이 있다

 

허리 힘은 그대로 약했기에 케어스타 치료와 함께 걷기운동, 코어근육 운동을 매일했습니다.

 

1. 케어스타 사용: 무조건 하루 2시간 이상

2. 파워워킹: 하루 40분 이상

 

3. 코어근육 운동: 푸시업, 스쿼트, 브릿지

 


 

몸이 하루하루 달라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우선 꾸준한 운동을 통해 살이 빠져 척추에 부담이 낮아졌습니다. 코어운동으로 허리 중심부에 힘이 붙는 것도 느꼈고요. 무엇보다 케어스타를 사용하고 나면 허리와 척추에 누적된 피로가 풀리는 것이 느껴졌어요. 허리가 무척 개운했습니다. 시간을 그냥 누워서 보내긴 아까워 케어스타를 하면서 책을 봤는데 그 때 인문학적 지식도 늘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케어스타는 플리어스 초음파를 활용, 혈관과 세포를 자극해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관절을 튼튼하게 해주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여기서 유념해야할 부분은 케어스타는 걷기 운동과 함께 병행할 때 그 효과가 더 커진다는 것입니다.

 

아래 표는 제가 케어스타+유산소+코어근육운동을 약 3달 간 시행한 후 그 효과를 표로 나타내본 것입니다.

 

케어스타 사용 초기의 기록을 뒤지다 발견..

 

 

케어스타 사용법 간단한 영상

 


 

무릎과 손목이 안좋은 어머니도 제가 안쓸 때 케어스타를 사용하시며 찜질(?)하셨습니다. 하고나시면 항상 시원하다고 말씀하셨지요.

사실 한창 아플 땐 정말 수술없이 허리디스크를 치료할 수 있나?하는 의문이 들기도 했습니다. 심적으로 너무 힘이 들 땐 정말 수술이라도 해서 이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었거든요.

고맙다 케어스타. 사실 요샌 허리가 좋아져서 케어스타 잘 안씁니다^^

 

수술없이 운동과 자기관리를 통한 허리디스크 치료는 분명히 가능합니다! 제가 그 산증인입니다. 갑갑하시더라도 시간을 조금 느긋하게 잡으시고, 운동과 자기관리, 체중조절 그리고 케어스타를 활용하신다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지금 저는 아주 불편함 없이 여행도 다니고 가벼운 운동도 하는, 평범한 사람으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은 특별히 허리 무리하지 않은 날이면 케어스타를 잘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그만큼 허리 세포가 많이 재생되었고 관절에도 힘이 많이 붙었거든요.

 

혐짤 죄송합니다..ㅠ 

 

 

허리디스크! 수술없이 반드시 치료할 수 있고 정복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제 투병기를 더 자세히 풀어놓은 포스팅입니다.

참고하시고 문의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

 

환우 여러분 파이팅입니다!!

 

 

 

 

 


본 후기는 내돈으로 사서 내가 체험한 후기를 솔직하게 풀어쓴 글입니다. 

기기 구매 전 다양한 정보를 더 취득하시고 판단내리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